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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_티비온라이브 1000회 티몬 티비온라이브, 1년 반만에 시청자 60배 늘었다

미디어커머스 티비온 생방송 1000회 돌파!   – 생방송 1000회 맞이한 티몬 티비온라이브, 런칭 초기 대비 시청자수 약 60배 (5,800%) 증가  – 방송 중 1분 최대 매출 3천만원, 시간당 최대 매출 4억, 당일 최대 매출 16억 기록하며 채널 파워 입증 – 시청자 구매전환율 티몬 전체 평균의 3배… 저비용 고매출 효과에 파트너사 만족도 높아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쇼핑 생방송 플랫폼인 ‘티비온(TVON)’이 누적 방송 1000회를 돌파하며, 2017년 오픈 첫 월 대비 최근 시청자수가 60배, 매출이 26배 증가하는 등 런칭 1년 7개월만에 강력한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고 20일 밝혔다.   2017년 9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티비온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높은 할인율과 강력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이커머스 생방송 플랫폼이다. 전문 쇼호스트 및 정형돈, 하하 등 연예인 게스트의 출연으로 단순한 상품 판매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으며, 시청자와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등 이커머스 유일하게 티몬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티비온은 방송 1000회를 넘기면서 여러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해냈다. 오픈 첫 달 대비 올해 4월 기준 시청자는 무려 60배가 증가했으며 매출 역시 26배 상승하는 등 전반적인 지표가 고르게 상승했다. 지난해 11월 방송한 ‘대명리조트’ 숙박권 상품은 생방송 시간인 1시간 동안 최대 매출인 4억을 기록했으며, 10월 진행한 ‘향수모음전’ 상품은 방송 중 1분 내 최대 매출인 3천만원을 기록, 11월 진행한 ‘P&G 페브리즈’ 상품은1분동안 1,000개의 수량을 판매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또한 티비온은 모바일커머스 특성상, 홈쇼핑과는 다르게 방송 이후에 입소문을 타고 판매가 지속되는 경우도 많다. 방송 당일 매출 1억원을 넘긴 상품은 지금까지 총 217건이며, 당일 최대 매출을 기록한 ‘대명리조트 천안’ 상품의 1일 매출은 16억원에 달한다. 티비온이 홈쇼핑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도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효과적인 플랫폼임을 입증하는 셈이다.   실제 티비온은 그 어떤 마케팅보다 강력한 판매툴로써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티비온라이브를 시청한 고객의 구매전환율은 티몬 전체 평균 구매전환율보다 무려 3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티비온라이브에서 1번 이상 구매했던 고객들의 재구매율 역시 25%로 높은 수치를 보인다. 이러한 효과에 힘입어 티몬은 현재 월 120회까지 티비온 편성을 늘린 상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비온라이브는 단순한 상품판매 뿐 아니라 가격 혜택과 재미까지 줄 수 있는 티몬만의 차별화된 플랫폼이다. 티몬 모바일 메인에 화면이 노출되어 주목도도 높으며, 짧은 방송시간 내 큰 매출을 기대할 수 있어 홍보효과가 크다”며 “1000회 방송을 진행하는 동안 매출과 시청자수 모두 크게 증가했으며, 다양한 브랜드들의 참여 요청도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 편성을 더 늘려 고객들과 파트너사 모두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2019-05-20
[첨부] 5월 20일 티몬데이 또다시 찾아온 ‘월요일의 행운쇼핑’ 티몬데이가 온다!

삼성 김치냉장고 59만9천원, 4인식탁세트 9만9천원   – 삼성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599,000원, 헤라 블랙쿠션 9,900원, 나이키 반팔티셔츠 9,900원 – 네이버에서 ‘티몬데이’ 검색하면 2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5,200원의 할인쿠폰과 매시간 선착순 1만명에게 100원의 적립금 최대 5회까지 제공 – 4대 카드(신한, 국민, 현대, 삼성)로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쿠폰 ID당 1매씩 무제한 발행     김치냉장고를 최소한 20만원 이상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 티몬데이가 돌아왔다.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이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티몬데이를 하루 앞두고, 20일 자정부터 매시각 공개할 파격 타임특가 상품을 19일 공개했다.   월요일이 시작되는 자정에는 ▲ 삼성 스탠드형 김치냉장고(RQ28M61027F)를 온라인 포털 검색 최저가인 75만7천원대보다 20% 이상 저렴한 59만9,000원에 30대 한정 판매한다. 이어 새벽 3시에는 기존 21만원대에 판매하던 ▲캘빈 4인 화산석 식탁세트(30개)를 9만9천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폴로키즈 반팔티를 7,900원(300개)에, ▲헤라 블랙쿠션 본품을 9,900원(100개), ▲나이키 라인 반팔티를 9,900원(100개)에, ▲명품 에트로 반지갑을 12만9천원(20개)에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적게는 20%에서 많게는 8~9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타임특가를 놓쳤더라도 또 다른 혜택이 있다. 티몬데이 당일인 20일에는 5,200원의 할인쿠폰과 100원 타임적립금 검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티몬데이’를 검색하고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과 적립금을 다운받을 수 있다. 5,200원의 할인 쿠폰은 2시간 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매시간마다 선착순 1만명은 100원씩 최대 5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4대 카드사(신한, 국민, 현대, 삼성)로 결제하게 되면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해당 할인은 ID당 1회씩, 각 카드사별로 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매주 월요일은 ‘티몬데이’라는 공식을 고객들이 인지하시고 누구나 득템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구성에 만반의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시간대별 티몬데이 상품 라인업을 미리 숙지하시면 좀더 편한 쇼핑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2019-05-19
Print 티몬 무료배송데이, 구매고객 54% 증가, ‘역대 최고 기록’

제약 없는 무료배송에 고객들 응답했다 – 전 상품 무료배송에 ▲구매건수(53%) ▲고객 수(54%), ▲판매상품 수(55%) 증가… 기존 동 요일 대비 역대 최고 수치 – 금액대별 결제건수 최대 644% 증가… 1만원 미만 결제건수 115% 늘고, 5만원~10만원미만 결제도 67% 상승 – 카테고리별 매출 비중 식품/건강이 16.8%, 생활/주방 15.9%, 슈퍼마트 15.2% 순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카테고리 제한 없이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해주는 ‘무료배송데이’를 지난 8일(수) 진행한 결과 기존 동 요일의 평균보다 ▲구매건수(53%)와 ▲고객 수(54%), ▲판매상품 수(55%)가 각각 상승하며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이 지난 5월 8일(수) 처음으로 진행한 무료배송데이를 기존 동 요일의 평균과 비교했을 때 구매건수를 비롯한 고객수가 급증한 것은 물론, 판매상품수가 1개이상을 기록한 딜도 50% 가까이 급증했다.   티몬은 ‘무료배송데이’를 통해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부 해외배송상품이나 설치상품 등 배송비 1만원을 초과하는 주문건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의 상품에 배송비를 전액 지원한다. 이커머스 업계에서 기획전이나 특정카테고리 위주로 무료배송을 내세우는 프로모션은 많았지만, 티몬처럼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거나, 배송비 2,500~3,000원인 상품뿐만 아닌 1만원이내로 대상을 확장시킨 혜택은 찾아보기 드물다.   ‘무료배송데이’의 쇼핑 패턴을 분석했을 때 전체 결제금액대에서 구간별로 최대 644%까지 증가했다. 또 기존 동 요일들과 가장 큰 차이점은 1만원미만 결제건의 증가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부담이 없어짐에 따라 평소 별도 배송비를 내야 했던 1만원 미만 결제건이 2배 이상인 115% 늘어나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쇼핑을 즐긴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고 저가 상품만 판매된 것은 아니다. 5만원~10만원 미만의 결제건도 67%나 상승하며 고른 판매를 이어갔다.   이날 매출 비중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대표적으로 ▲식품/건강이 16.8%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생활/주방이 15.9%, 생필품과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슈퍼마트가 15.2% ▲출산/유아동 8.9% 등의 순으로 조사됐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무료배송데이는 티몬을 아껴준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선물과 같은 하루”라며 “앞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다양한 방법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티몬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9-05-17
티몬_여행박람회img 티몬투어, 15만 고객이 선택한 여행박람회 개장

여름휴가 등 450개 특가상품 –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16개 여행사와 제휴, 엄선된 450여개 특가 상품 판매 – ‘오늘의 슈퍼픽’ 상품 매일 선정, 15일 동유럽&발칸 6국9일 119만원, 20일 나트랑 풀빌라 3박5일 39만9천원 – 최대 즉시할인 50만원, 최대 30만원 카드쿠폰 할인 행사 및 티몬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추첨 이벤트까지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노랑풍선, 모두투어, 자유투어, 하나투어, KRT 등 국내 16개 여행사와 함께 올 휴가시즌은 물론 연말까지 출발할 수 있는 450여개 특가 상품으로 구성된 ‘2019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티몬투어가 진행하는 여행박람회는 국내 대표적인 여행사들은 모두 참가하는 최대 규모 온라인 여행박람회로서 지난 4회 기간 누적 구매자수가 약 15만명에 달한다. 이번 행사에도 국내/제주여행을 비롯해 해외 패키지와 자유, 액티비티를 총망라한 상품들이 선보이는데 이중 엄선된 약 450여개 딜이 이 달 31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제공된다.   티몬은 더 커진 스케일에 맞게 더 강력해진 할인, 역대급 혜택과 특가로 상품을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매일 두 개의 여행 상품을 ‘오늘의 슈퍼픽’으로 선정, 초특가로 판매한다. 오늘 15일에는 ▲동유럽+발칸 6국9일 패키지상품이 119만원에, ▲국적기 직항과 전일정 특급호텔로 구성된 시드니 6일 패키지 상품이 92만9천원에 선보인다. 기존가 대비 10~12만원가량 즉시 할인된 저렴한 가격이다. 16일에는 ▲오사카 3박4일 항공권이 13만9천원에, ▲하루 자유일정이 포함된 오키나와 2박3일 패키지상품을 39만9천원부터 판매한다. 뒤이어 20일은 ▲나트랑 3박5일(3인기준)을 39만9천원에 판매하는데, 성인3명 구매시 추가비용 없이 무조건 풀빌라 투숙이 가능한 자유여행 상품으로 빈펄테마파크 1일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최대 50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되는 상품과 더불어 그 외의 상품은 국민카드/농협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15% 가량 할인도 가능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푸짐한 경품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구매 고객에 한정하는 것이 아닌 지금까지 티몬투어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딜에 참여하면 하와이 아시아나항공권을 비롯해 파타야 5성초특급 로얄클리프호텔, 다낭 호이안빈펄리조트, 나트랑 빈펄디스커버리 각각의 2박 숙박권, 와이파이도시락,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들을 추첨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올해로 5회째 맞는 티몬투어의 온라인여행박람회가 누적 구매 고객수 15만명을 넘어서면서, 여행사와 고객들을 이어주는 대표적인 종합 여행 채널로써 공고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라며, “다가올 여름 휴가는 물론 연말 여행까지 티몬투어 박람회를 통해 미리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9-05-15
[첨부] 티몬 퍼스트데이2 티몬, 5월 퍼스트데이로 역대 수요일 최대 매출 달성

1원 쇼핑으로 큐레이션 쇼핑 1위 향해 달린다 – 5월 첫 퍼스트데이, 노동절로 휴무일임에도 수요일 평균 매출 대비 2.8배 이상 올라 – 혁신적인 ‘1원 쇼핑’ 시작. 140여개 상품을 1원에 판매 선착순 1만 2,000여명이 구매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역대급 쇼핑행사인 ‘퍼스트데이(First Day)’를 지난 1일 진행하며 창립 이래 수요일 최대 매출, 최고 판매량, 고객수 증대를 기록하는 등 월초의 쇼핑객을 선점할 수 있었다고 14일 밝혔다.   퍼스트데이로 이날의 매출은 금년 수요일 평균 대비 2.8배가 올랐다. 이는 5월1일이 노동절로 휴무일이었음에도 평일 대비해 매우 높은 판매고를 올린 것이다. 지난 4월1일 티몬데이에서 최대 거래 매출을 올린 것에 이어 5월 1일에도 역대급 갱신을 지속하고 있다. 더욱 긍정적인 것은 수익성을 해치며 올린 매출이 아니었단 점이다. 티몬은 고비용 프로모션을 통한 일시적 거래량 증가가 아닌 수수료 매출 역시 54%가 증가했다며 손익도 개선되고 있음을 강조했다.   퍼스트데이 매출 급상승의 주역은 티몬에 입점한 우수 파트너사들이었다. 이날 이커머스에서 ‘대박딜’로 구분하는 하루 1,000만원 이상 매출을 올린 파트너사들은 평시 대비 2배 (104%), 하루 매출 1억 이상을 올린 파트너사도 3.4배 (244%) 증가했다. 회사는 대기업 상품뿐 아니라 중소 파트너 상품도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공정한 시스템을 도입하며 우수 파트너들의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몬에서 ‘대박’을 치는 중소 규모의 업체들이 늘어나며 온라인 핵심 판매 채널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5월 1일 1분당 최대 판매량은 2,000여개를 기록하며, 유통가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못지 않은 관심을 끌었다. 일례로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의 마스크팩은 5월 1일 단 하루 동안 12만장 넘게 판매했는데 하루 동안 이처럼 높은 판매량을 보인 것은 이례적이다. 이날 상품을 구매한 고객 역시 금년 수요일 평균 대비 71%가 증가했다.   가격을 파괴한 1원 쇼핑에 대한 기대도 성과에 힘을 보탰다. 티몬은 퍼스트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돈 1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140여종 준비했다. 총 1만 2,000명의 고객이 선착순으로 좌식 테이블, 목살, 실버 주얼리 등의 상품들을 1원에 득템할 수 있었다. 특히 1원 상품도 무료 배송해 선물과도 같은 혜택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무엇보다 고객에게 큰 혜택과 쇼핑의 재미를 선사하면서, 동시에 파트너사에게도 높은 판매고를 통해 이익을, 내부적으로도 수익성을 높이며 큰 성장을 이룬 의미있는 행사였다”면서 “높은 성과에 힘입어 6월 1일 진행되는 퍼스트데이에는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며, 매월 1일 퍼스트데이로 온라인 쇼핑의 주도권을 잡아가겠다”고 밝혔다.

2019-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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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의 로고마크는 티몬임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시각요소로 심볼마크의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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