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티몬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티몬_미스트롯 공식 투표 채널 티몬,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 단독 투표 채널 선정

- 티몬, 목요일 밤 예능 1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의 공식 온라인 투표 채널로 나서 – ID당 매일 1회씩 최대 3명까지 투표 가능, 누적투표수는 준결승 진출자 점수에 반영 –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KBS 더유닛에 이은 세번째 방송 콜라보레이션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찾는 TV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단독 온라인 투표 채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내일은 미스트롯’은 2월 28일 TV조선에서 첫 방송된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갈 젊은 여성 트로트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다. 가장 최근 방송된 3회차가 7.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조선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지상파를 포함한 목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받고 있다.   총 10부작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 시청자들은 직접 응원하는 참가자들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온라인 인기투표는 오직 티몬에서만 할 수 있다. 인기투표의 후보자별 누적투표수는 준결승 투표의 투표수에 합산 반영된다. 또한 준결승, 결승 투표 역시 티몬에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진, 선, 미를 선발할 예정이다.   투표 방법은 간단하다. 티몬 검색창에서 ‘미스트롯’ 딜을 찾고 옵션 선택을 통해 응원하는 후보자를 찾아 투표하면 된다. 한 ID당 매일 1회씩 3명에게 투표할 수 있는데, 현재 누적 투표수는 2만7천건에 달하고 있다. 티몬 모바일 앱과 웹 모든 채널에서 투표가 가능하며, 같은날 동일 핸드폰 번호로 진행된 투표는 무효처리된다.   이번 미스트롯 인기투표뿐만 아니라 티몬은 워너원을 배출한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와, ‘KBS 더 유닛’ 등 인기 서바이벌 오디션 방송의 공식 투표 채널로 선정되어 높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실제 프로듀스101 시즌2의 경우 티몬에서의 전체 투표수가 3,200만건을 기록했을 정도로 큰 시청자 참여도를 이끌어냈다.   한편, 티몬은 21일(목), 22일(금) 이틀간 ‘1212원 쿠폰 이벤트’와 ‘121원 타임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 1212타임’를 검색,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1212타임 쿠폰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1212원 쿠폰은 2시간 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며, 121원 적립금은 매시간 선착순 10,000명에게 중복 제공돼 최대 2904원 받을 수 있다. 쿠폰과 적립금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2019-03-21
티몬 삼성전자 O2O 제휴 티몬, 삼성전자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에 O2O상품 정보 제공

-맛집과 뷰티서비스, 키즈카페 등 티몬에서 판매하는 전국 1만5,000여개 점포 모바일 상품정보 제공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 실행 후 주변 비추기만 하면 티몬의 지역상품 즉시 구매가능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이 삼성전자와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티몬 O2O 상품 제휴’를 체결하고 갤럭시 S10부터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에 자사의 지역상품 정보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갤럭시 S10 소비자는 맛집과 공연, 키즈 관련서비스, 카페, 레포츠 등 전국 1만5,000여개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티몬 서비스의 할인 정보를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빅스비 비전 기능을 지원하는 다른 갤럭시 시리즈에서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빅스비 비전플레이스 O2O상품정보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소비자들은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활용해 카메라로 자신의 주변을 비추기만 하면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상호 등 주변 정보와 함께 티몬을 통해 구매가 가능한 매장의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강남역에서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실행 후 주변을 비추면 인도음식점 ‘아그라’의 아잔타 2인세트(정가 5만9,000원) 등이 41% 할인된 3만4,900원으로 가격과 설명이 표기된다. 화면에서 이를 클릭 하면 티몬의 상품페이지로 즉시 연동돼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티몬 모바일 쿠폰 제시 후 할인가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앞으로 티몬은 빅스비 비전 플레이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의 스마트한 소비를 돕고 편리한 지역 서비스의 경험을 보다 활성화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 주변의 맛집과 생활서비스를 할인가로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며 “티몬은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는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 온오프라인의 모바일 쇼핑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9-03-20
티몬_1212타임 티몬, 대표 타임매장 1212타임 매출 360% 성장

1212타임  1,000만원 이상 매출 중소 파트너 3.5배 늘어    -1212타임, 주간 평균 매출신장률 21%기록… 구매고객과 판매상품 수도 290%늘어 -별도 광고료 없어 ​1212타임 참여 원하는 중소 파트너 5배 이상 증가 -타임어택 구매자 2.4배늘고 다른 상품 함께 구매하는 교차구매 고객 수도 77%상승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1월부터 시작한 타임커머스 대표매장인 1212타임의 주간매출이 첫 주 대비(1월7일~13일) 3월 동기간(3월7일~13일) 360% 상승하고, 구매고객 수와 판매상품수도 290%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11월에 시작한 3시간 단위 타임커머스 매장인 타임어택의 고객들이 2월 기준으로 구매자 수는 2.4배 늘고 다른 상품을 같이 구매하는 숫자도 77%나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의 1212타임은 저녁과 낮 12시 하루 2회 오픈하는 티몬의 간판 타임매장이다. 3개월동안 360% 성장한 1212타임의 매출을 주간평균 성장률로 환산하면 매주 21%씩 꾸준히 신장한 것으로 나온다. 특히 1212타임의 이런 매출신장은 대형 파트너들만이 아닌 중소 파트너들의 매출신장으로 이어져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1,000만원이상 매출을 기록한 중소파트너는 3.5배이상 증가했기 때문. 높은 매출신장률과 구매고객 유입이 증명되면서 참여를 희망하는 파트너는 진행 초기대비 5배이상 늘었다. 티몬은 1212타임 등 타임커머스 매장이 별도의 광고료를 받는 타사들과 달리 상품과 가격만 좋으면 메인 상단 노출이 가능해 노출 기회가 많지 않은 중소 파트너들의 참여가 대폭 늘었다고 분석했다.   티몬이 매일 진행하고 있는 타임어택도 매진행렬을 이어가는 동시에 고객유입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타임어택 프로모션의 구매자는 처음 시작한 11월대비 2월 2.4배늘었다. 단순히 구매자만 늘어난 것이 아니라 타임어택구매자들이 다른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수도 77% 증가했다. 타임어택 구매자들이 함께 구매하는 품목을 살펴보면 맛집 등 e쿠폰 20.4%로 가장 많이 구매했고, 식품∙건강 11.2%, 해외여행 8.1%, 출산∙유아동 5.8%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의 타임매장은 별도의 광고비 없이 상품 경쟁력 하나만 갖추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고 메인 노출기회도 주어져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열린 채널”이라며 “타임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파트너에게는 더 높은 수익을, 고객들에게는 득템의 기회를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03-19
티몬데이 18일 티몬데이, 현대카드 M포인트행사로 혜택이 두배!

- 16번째 티몬데이, 매주 월요일 매 시간 초특가 타임세일 진행 –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 특가 숙박권 주말포함 39,900원! 전무후무한 단독 가격 – 삼성무선청소기 79,000원(30개), 폴로키즈 6,900원(100개), 캐논포토프린터 59,000원(10개), SNS에서 핫한 ‘랍면’이 500원에 100개 제공 – 네이버에서 ‘티몬데이 1212타임’ 검색시 3,180원 할인 쿠폰과 318원 적립금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16번째로 진행되는 18일 월요일의 티몬데이 대표상품을 공개하고, 이날 하루동안 티몬의 전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 시 50%까지  M포인트 차감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8일이 시작되는 자정 12시에는 ▲삼성무선청소기(VS60M6010KP)를 30대 한정해 79,000원에 선보인다. 포털 검색시 최저가 13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1시에는 ▲김포출발 제주 편도 항공권을 4,900원(50개)에, 뒤이어 2시에는 ▲크리넥스 화장지 6롤을 1,900원(100개)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새벽 시간대인 5시에는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 ‘랍면’이 500원에 1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원재료로 랍스터가 들어가 개당 1,700~2,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럭셔리 라면으로 유명하다.   오전 11시에는 ▲전문가용 JMW 헤어드라이기(SD7001A)가 39,900원에 1500개 판매되는데 포털 최저가 검색시 133,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오후 1시에는 기존 9,900원에 판매되던 ▲폴로키즈 4종 셔츠가 6,900원에 100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된다. 2시에는 7,900원에 판매되고 있는 ▲크리스탈 블랙라벨 생수 2L*12가 4,900원에 100개 한정 판매된다. 뒤이어 오후 5시에는 최저가 3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동서가구 라텍스 천연가죽 3인 소파(DF637159)가 10개 한정으로 199,000원에 판매, 마지막 시간대인 밤11시에는 최저가 11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캐논 포토프린터가 59,000원에 10개 선보이며 마무리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주목할 상품으로 ‘라마다 호텔&스위트 평창’ 특가 숙박권이 있다. 스탠다드 더블/트윈 룸(2인 기준)의 주중/주말 1박 숙박권을 39,900원에 판매한다. 티켓 2장을 구입하면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3인 기준) 숙박도 가능하다. 정가 대비로는 무려 88%를 할인 받는 셈으로 전무후무한 티몬 단독 가격이다. 수량도 1만장이 준비되어 넉넉하며, 여기에 현대카드 M포인트로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면 19,950원이란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티비온라이브를 통해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인증 및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조식쿠폰(3명), 사우나쿠폰(5명), 빌라숙박권(1매)을 증정한다. 유효기간은 투숙일 기준 3월 20일부터 7월 7일까지로 구매 후 여유롭게 일정에 맞춰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티몬은 18일 하룻동안 ‘3,180원 깜짝 할인 쿠폰’ 이벤트와 ‘318원 타임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데이 1212타임’를 검색, 상단에 보이는 특가 배너를 클릭하면 티몬데이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18일 자정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데 2시간 마다 선착순 1,000명씩, 총 1만 2000장이 발급될 예정이다. 배너를 통해 들어온 고객이 티몬데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318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과 적립금은 18일 하루 동안 사용할 수 있다.  

2019-03-17
[첨부] 티몬, 모두의여행 기획전 진행 티몬 모두의 여행 기획전, 청도 3일 ‘9만원대’ 보라카이 5일 패키지 ‘19만원대’ 판매

- 상반기 항공권 예약 분석 결과. 지난해보다 괌, 코타키나발루, 하와이 등 청정지역 휴양지 인기 증가 – 청도 3일에 9만 9,000원, 세부 5일 17만 9,000원 등 지역별 특가 여행 상품 판매 – 14일 슈퍼픽에서 필리핀 보라카이 5일 19만 9,000원, 괌 두짓타니 5일 49만 9,000원부터 소개 – 오는 10월까지 출발 상품 보유. 여유로운 출발일에 즉시할인 최대 30만원, 전 노선 15% 카드사 할인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대표 이재후)은 상반기에 출발하는 항공권 예약을 분석한 결과 괌, 코타키나발루, 하와이 등 청정지역 휴양지의 인기가 높아졌으며, 더불어 이 같은 여행지를 포함 200여개의 패키지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모두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몬 항공권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출발일 기준 예약 순위에서 1위~3위는 다낭, 오사카, 후쿠오카가 차지한 가운데 괌이 지난해 대비 한 계단 상승해 4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코타키나발루는 지난해 대비 두 계단 올라 10위를, 하와이는 지난해보다 다섯 계단 오르며 16위를 차지했다. 회사는 미세먼지에 지친 고객들이 도심보단 청정 휴양지를 찾는 경향이 나타나는 것 같다고 해석했다.   한편,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모두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30주년을 기념해 티몬과 모두투어가 함께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일본, 중화,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등 지역별 전노선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가장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는 ▲청도 3일 9만 9,000원 패키지 상품이 있다. 전세계 체인을 가지고 있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에서 머물면서 청도 맥주와 양꼬치 등을 즐길 수 있는 알찬 일정이다.   지역별 상품관을 이용하면 가고자 하는 여행지의 초특가 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지역관은 동남아관, 괌과 사이판관, 대양주관 등이다. 동남아 지역관에서는 코타키나발루, 세부 등지의 청정 휴양지의 인기가 높다. 대표 상품으로는 4월 출발하는 ▲세부 이슬라리조트 5일 패키지를 17만 9,000원, 5월에 출발하는 ▲코타키나발루 넥서스리조트 5일 패키지를 29만 9,000원 등이다.   청정여행지로 각광받는 괌과 사이판 지역관에서도 다양한 특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소아수영장, 게임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 영유아 전용 돌보미 서비스, 조식과 중식, 석식을 모두 호텔에서 제공하는 4월 출발 ▲괌 PIC 5일 패키지 상품은 89만 9,0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한국인이 선호하는 PIC와 쌍벽을 이루는 럭셔리호텔 두짓타니 리조트 패키지도 인기다. 티웨이항공을 이용하고 두짓타니 리조트 오션뷰에서 머물 수 있는 5일 패키지 상품은 49만 9,000원, 대한항공을 이용한 상품은 66만 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매일 권역별 ‘슈퍼픽’(SUPER PICK)을 선정, 최대 30%를 할인해 판매한다. 14일 슈퍼픽으로는 ▲필리핀 보라카이 5일 패키지 19만 9,000원, ▲홍콩 4일 패키지 24만 9,000원, ▲사이판 월드리조트 4일 패키지 29만 9,000원, ▲스페인 8일 일주 상품 119만원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은 인기 리조트인 라까멜라 신관을 이용, 보라카이 세일링보트와 나이트 투어, 체험 다이빙 무료 강습 등이 포함된 상품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한 상품이다.   더불어 티몬은 고객들이 비용 부담을 줄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을 이용해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2만원, 100만원 이상은 15만원, 70만원 이상은 10만원 등 구매 가격에 맞춰 최대 15%의 할인 쿠폰을 제공된다. 해당 카드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최대 30만원의 즉시 할인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특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사 모두투어의 30주년을 기념하며 고객에게 주는 혜택도 크다”면서 “봄과 여름은 물론 가을에 출발하는 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합리적으로 여행 상품을 구매,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티몬은 상반기에 출발하는 항공권 예약을 분석한 결과 코타키나발루, 하와이 등 청정지역 휴양지의 인기가 높아졌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 같은 여행지를 포함 200여개의 패키지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모두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9-03-14

CI·BI 다운로드티몬의 Brand Identity가 전달하는
모든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티몬 BI소개

티몬의 로고마크는 티몬임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시각요소로 심볼마크의 형태,
색상을 임의로 변경하여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합니다.

다운받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