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함께 성장하는 인재

함께 성장하는 우리는
티모니언입니다MONSTER WAY 는 No.1 라이프스타일 커머스가 되기 위한 티몬의 인재상입니다.
티모니언은 늘 고객을 기준으로 생각하며 고객에 집중하고 있죠. 또한 자유롭게 열린 마음으로, 때로는 치열하게 구성원들과 의견을 주고 받습니다.
서로를 배려하는 열린 소통을 통해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로 누구보다 빠르게 실행하는 것이 바로 티모니언의 자세입니다!

a

ACT FIRST

  • · 내가 먼저 주도하고, 망설일 시간에 시작합니다.
  • · 나의 결정은 내가 책임질 수 있어야 합니다.
  • · 우리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실패도 두렵지
    않습니다.
  • · 우리는 단순히 시켜서 일하는 Worker가 아니라
    능동적으로 일하는 Player가 필요합니다.

b

BEST IDEA WINS

  • · 침묵은 회사를 죽입니다. 치열하게 토론합니다.
  • · 반론을 제기 할 땐 대안과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 · 내가 말하는 것보다 상대방이 이해했는지가
    중요합니다.
  • · 자유롭게 주고받는 피드백은 나의 성장을 위한
    큰 선물입니다.
  • · 결정된 사항은 내 의견이 아니더라도 강력하게
    밀어붙입니다.

c

CUSTOMER CENTRIC

  • · 기억하세요. 모든 의사결정의 기준은 고객입니다.
  • · 네 일과 내 일을 따지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먼저입니다.
  • · 경쟁자를 바라보면 뒤쳐지고, 고객에만 집중하면
    앞서갈 수 있습니다.
  • · 고객이 만족하지 않는 결과물은 과감히 버립니다.

직무소개

  • 영업상세보기
    영업
    스토어 MD

    변화하는 트렌드를 이해하고 시장을 분석하여 전략적으로 상품을 소싱/제안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카테고리별로 경쟁력 있는 파트너와 상품을 발굴하여 함께 성장해가는 것에서 보람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투어 MD

    정형화된 여행상품에서 벗어나 티몬 투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더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스스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의 좋은 여행 상품을 구성하여 제공하겠다는 마음가짐이 중요 합니다.

    컬쳐 MD

    수준 높은 공연 / 전시를 확보해서 티몬의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파트너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마케팅으로 연결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양한 문화활동을 즐기고 문화산업 전반에 대한 트렌드를 파악해야 합니다.

    지역영업 MC

    요식 / 뷰티 / 피트니스 등 각 지역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컨설턴트로서 영업에 대한 노하우와 상권 분석, 업체별 맞춤 마케팅 전략을 제공합니다. 파트너가 티몬을 통해 놀라운 마케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역할을 합니다.

    제휴영업

    대기업, 브랜드별로 규모가 큰 딜을 진행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관리를 통해 다양한 업계 현황을 파악하고, 이를 비즈니스 기회로 만들 수 있는 사업 감각이 중요합니다. 기업과 기업이 만나는 만큼 해당 분야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자신감도 필요합니다.

  • IT상세보기
    IT
    IT 기획

    고객과 비즈니스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어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 고민하여 이를 서비스로 표현/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변화된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IT 개발

    고객이 티몬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결제하고 배송을 받게 되는 모든 과정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보기 쉽고 정확한 형태로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웹페이지와 모바일환경에서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디자인

    예쁘고 보기 좋은 디자인보다는 사용자가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이해할 수 있는 디자인과 컨텐츠를 고민합니다. 티몬만의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사람에 대한 호기심과 오픈 마인드, 끈기가 중요합니다.

  • 마케팅·CS상세보기
    마케팅·CS
    마케팅

    티몬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향, 특징, 패턴,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최적의 마케팅 채널/프로모션을 전략적으로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선택과 집중을 판단할 수 있는 인사이트와 강한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CS

    고객서비스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교육, 중대 클레임에 대한 대응, 딜 이슈발생에 대한 사후 대응방안, 서비스정책 등 고객만족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경청을 통해 공감하고 고객의 불만을 끝까지 해결하여 고객의 신뢰를 잃지 않겠다는 책임감이 중요합니다.

  • 경영지원상세보기
    경영지원
    경영지원

    티몬의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인사, 재무, 법무, 총무, 기업문화 등 기능별 부서에서 다양한 활동과 제도 수립 등을 통해 티모니언들의 회사생활 전반과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한 제반사항을 총체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