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차별화된 경험

대한민국 소셜커머스의 시작!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티몬

티몬은 온라인/모바일 커머스 산업의 파괴적 혁신 주체로서
'FIRST MOVER' 전략을 통해 유통 산업의 새 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티몬 서비스

  • 리빙·프로덕트상세보기
    리빙·프로덕트
    Beyond shopping, Be Lifestyle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리빙·프로덕트 서비스는 연 1조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티몬과 E-commerce의 중심이 되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상품의 최저가격제시, 우수한 품질의 중견기업 제품의 발굴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홈데코·육아 카테고리의 경우 전체 소셜커머스 시장 점유율 40% 이상을 차지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 슈퍼마트상세보기
  • 패션&뷰티상세보기
    패션&뷰티
    패션&뷰티 :
    트렌드 상품부터 백화점 브랜드 상품까지,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을 선도합니다.

    이미 2030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대안으로 잡은 티몬 패션&뷰티는 전문성있는 고급 브랜드 상품으로 전세대를 아우르는 패션&뷰티 상품 판매 채널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백화점, 전문몰 뿐 아니라 카테고리 킬러 유통과 해외 브랜드 상품까지 구색을 갖춘 티몬은 최고의 온라인 패션&뷰티 유통채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티몬투어(국내)상세보기
    티몬투어(국내)
    국내 여행의 모든 것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티몬은 2011년부터 국내여행 시장의 숙박, 리조트, 레저시설, 테마파크, 공연/컬쳐 시장의 입장권을 업계 최초로 모바일 커머스에서 판매한 선구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현재 5,000여개가 넘는 국내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를 포함한 전국 각 지역 내 항공권, 내륙여행, 숙박, 레저상품을 여행자들의 다양한 여행스타일에 맞추어 합리적이고 알찬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연/컬쳐 영역에서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잘 이해하는 티몬 특유의 기획력으로 전시회, 페스티벌 영역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티몬투어(해외)상세보기
    티몬투어(해외)
    자유여행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행 원스톱 플랫폼

    SNS를 통해 풍부해진 여행정보, 개인의 체험을 중시, 세분화되는 여행 수요에 따라 개인 자유여행이 고속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고퀄리티의 특화된 패키지 상품의 등장으로 해외여행 시장은 과거 어느 때보다 큰 성장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세계 41개국의 항공권과 백만여개의 전세계 호텔 실시간 예약서비스, 520여개의 해외 현지 액티비티 상품, 3,200여개 패키지 상품의 제공이 가능한 플랫폼을 개발/운영하고 해외 유수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자유여행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행 원스톱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컬쳐상세보기
    컬쳐
    컬쳐 :
    365일 즐거운 문화공간을 소개합니다.

    티몬컬쳐 서비스는 공연, 체험, 전시 등 한달 평균 400여개 문화 상품을 제공하여 폭 넓은 고객풀(10대~60대)에 대응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홍보 판매하고 있으며, 티몬만의 독특한 콘텐츠 (PB상품, 몬스터 콘서트 등)를 제작 소개하는 것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개별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 O2O 사업상세보기
    O2O 사업
    지역서비스의 모든 것, 티몬 O2O사업이 무한한 가능성을 선도합니다.

    티몬의 탄생, O2O사업은 고객에게 티몬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발견하고 매력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설레이는 첫 경험을 선사합니다.
    외식, 뷰티, 운동, 여가생활 등 전국의 약 4만여 파트너가 선택한 최고의 마케팅 채널 ‘티몬 O2O사업‘ 은 지역마켓의 압도적인 1위로서 중소상공인 파트너와 지역 오프라인 서비스의 무한한 가능성을 온라인을 통해 실현해나가고 있습니다.

  • 제휴마케팅상세보기
    제휴마케팅
    파트너사와의 시너지 극대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새로움을 선물합니다.

    ‘테스트 마켓‘ 이라 불리울 만큼 치열한 국내 시장에서 파트너사의 마케팅 툴과 기법은 시시각각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제휴마케팅은 이에 응답하기 위해 통합마케팅 전략을 세워 파트너사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외식프랜차이즈, 유통, 패션, 뷰티, 방송, 금융 등 영역 구분없이 업계 대표 브랜드와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제휴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맨위로